수성구, 재가암환자를 위한 ‘희망을 나누는 동행’ 운영
수성구, 재가암환자를 위한 ‘희망을 나누는 동행’ 운영
  • e수성뉴스
  • 승인 2019.10.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구보건소에서 재가암환자를 위한 ‘희망을 나누는 동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수성구보건소에서 재가암환자를 위한 ‘희망을 나누는 동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수성구보건소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매주 화, 목 재가암환자를 위한 ‘희망을 나누는 동행’ 프로그램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정신 건강교육, 영양교육과 함께 신체·정신 이완을 위한 아로마테라피, 웃음치료 및 원예치료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 전· 후 스트레스 및 우울증 검사를 실시해 고위험군은 수성구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연계해 추후 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수환 보건소장은 “2019년 ‘희망을 나누는 동행’을 통해 재가암환자의 사회복귀 촉진 및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재가암환자들에게 필요한 정보 교류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해 정신건강 증진을 도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수성구보건소 건강증진과(☎053-666-3153)로 문의하면 된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박종혁/ 053-666-42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