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3동 희망나눔위, 꽃으로 가꾼 화사한 거리 조성 나서
범어3동 희망나눔위, 꽃으로 가꾼 화사한 거리 조성 나서
  • e수성뉴스
  • 승인 2019.10.0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어3동 희망나눔위원회에서 희망플러스 4호 정원 조성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범어3동 희망나눔위원회에서 희망플러스 4호 정원 조성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3동 희망나눔위원회는 지난 7일 동대구로 341-3 일원에 나무와 꽃 화분을 심어 밝고 화사한 거리를 조성했다.

이 지역 일대는 평소 쓰레기 불법투기가 빈번하게 발생, 위생 및 도시 미관을 저해하였으나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 주민 만족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

범어3동 희망나눔위원회는 작은 정원만들기 사업을 마을전체로 확대해 범어3동 주민 모두가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에서 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사업은 ▲1호 로타리시장 인근 꽃길 조성사업 ▲2호 빌라맨션 옆 ▲3호 제1경로당 옆 ▲4호 동대구로 341-3 일원으로 진행됐으며 매월 1회 저소득층 밀집지역과 취약지역에 우선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박종혁/ 053-666-42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