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홍보대사 가수 박규리, 수성구청에 성금 전달
수성구 홍보대사 가수 박규리, 수성구청에 성금 전달
  • e수성뉴스
  • 승인 2019.09.2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구 홍보대사인 트로트 가수 박규리가 앨범 발매 수익금을 수성구청에 전달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성구 홍보대사인 트로트 가수 박규리가 앨범 발매 수익금을 수성구청에 전달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홍보대사인 트로트 가수 박규리가 26일 수성구청을 방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앨범 발매 수익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가수 박규리는 2014년 ‘사랑의 아리랑’으로 데뷔, MBN 속풀이쇼 동치미,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국악인 출신 가수이다.

수성구 상동에서 태어난 박규리는 수성초, 덕화여자중, 경북예술고, 영남대(국악과)를 졸업한 대구 토박이 가수로 2015년부터 수성구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2016년에는 수성못 페스티벌에서 공연하는 등 수성구의 축제 및 행사에 참여, 수성구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수성구를 널리 알리는 데 노력해줘 감사하다”며 “성금은 홀로 사는 노인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박종혁/ 053-666-42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