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호남 민간교류 우리가 연다” 정읍시 이·통장협의회 수성구 방문
“영·호남 민간교류 우리가 연다” 정읍시 이·통장협의회 수성구 방문
  • e수성뉴스
  • 승인 2018.09.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구와 정읍시 이·통장 민간교류 행사에 참석한 내빈과 회원들이 격려 박수를 치고 있다.]
[수성구와 정읍시 이·통장 민간교류 행사에 참석한 내빈과 회원들이 격려 박수를 치고 있다.]

정읍시 이·통장협의회원 600여 명이 지난 11일 대구 수성구를 방문했다. 

지난해 수성구 통장연합회의 정읍시 방문 및 자매결연 협약 체결에 따른 답방이다.

지난해 10월 24일 수성구 통장연합회와 정읍시 이·통장협의회는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고 양 도시의 상생발전과 공동번영을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어린이회관에서 열린 정읍시 이‧통장협의회 방문식에는 김대권 수성구청장과 유진섭 정읍시장, 양 도시 의회 의장과 이·통장 등 6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수성구 주민자치센터 중 파동의 용두놀이패와 범물1동의 라인댄스팀인 악바리언니스가 신나는 공연을 펼쳐 환영의 인사를 대신했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관 주도가 아닌 민간이 주도한 영‧호남 교류의 장으로서 그 의미가 크다”면서 “수성구는 앞으로도 민간주도의 지역교류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진정한 주민자치를 실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박종혁/ 053-666-42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